비쥬얼이미지

비쥬얼이미지

home next 불가리아 한인회 next 한인회장 인사말

한인회장 인사말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주지하시는 바와 같이 불가리아는 동남부 유럽의 발칸반도에 위치하여 남으로는 그리스와 터키, 서편에는 마케도니아 와 세르비아 북으로는 다뉴브강을 사이에 두고 루마니아와 각각 국경을 맞대고 있으며 동쪽은 흑해와 닿아있어 항만시설과 해양휴양시설이 두루 갖춰져있습니다.
일년

중 4계절이 뚜렷하고 비교적 온화한 날씨. 그리고 장마와 태풍이 없는 순조로운 기후를 자랑하고 있고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때묻지 않은 자연 환경과, 이 속에서 살아가는 착한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 가는데 좋은 조건을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아직도 곳곳에 농경사회의 순박한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2007년 EU 유럽국가연합의 일원이 된 이후 관광산업을 비롯한 산업 각 분야에 걸친 해외 자본의 현지 투자가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으며 최근 한국 기업의 교역 증대와 현지 투자여건 조사 활동이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이곳 한인사회는 일찍이 현지에 진출하여 자영업을 영위하는 분들을 비롯하여 유학생 선교사 현지진출 지상사 직원등 200여명이 대부분 이 나라 수도인 소피아에 모여 매우 화목하고 평화롭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저희 한인회는 여러분들의 현지방문을 적극적으로 환영하며 여행등 단순 방문이나 유학안내 현지투자 조사활동등 현지에서 도움이 필요한 무슨일이든지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이곳을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에게 마치 낯선곳에서 가족을 만난것처럼 보다 세심한 배려와 협조를 아끼지 않을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고

KOREAN ASSOCIATION BULGARIA
한인회장 : 박성태/++359 879 991 336
E-mail: bbbbo61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