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의회활동

HOME협의회활동협의회활동
해동협 강남구와 미주 하와이, 메릴랜드, 고령층, 강남구 저소득층에 사랑의 마스크 3만 매 전달한다!
2021.02.22 11:23:55

서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사) 해외동포 책 보내기 운동 협의회(이하 해동협)17일 오후 230분에 마스크 및 도서 발송식을 강남구청 회의실에서 가졌다.

금번 마스크는 강남구 1만 매 (주) 다우 케이 아이디 김동신 회장이 1만 5천 매, 해동협 5천 매를 기증하여 마련했다.




한편, 해동협은 책 5천 권과 마스크 2만 매를 메릴랜드와(3월) 하와이 한인회(2월 20일 발송) 각각 1만 매 를 코로나19로 고통받는 고령의 한인 동포에게 전해지도록 할 예정이며, 농‧어촌 소외지역과 강남구 저소득층에 각각 5천 매를 포함한 총 3만 매를 순차적 전달한다.



  또한 발송식과 더불어 지난해 강남구로부터 해동협을 통해 마스크 5천 매를 기부받은 하와이 한인회에서 감사의 표시로 정순균 강남구청장에게 감사패 전달식도

함께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순균 강남구청장, 손석우 해 동협 이사장, 김동신 회장, 한동주 해 동협 운영위원장(예비역 중장), 김명옥 사무총장, 김하성 문화 체육과장, 이제 형 본부장 등이 거리 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참석했다.

아울러 행사 취재를 위해 연합뉴스 TV와 함께 했다.(해 동협 제공)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MODIFY LIST
글쓴이제목내용
총 113 개 (1/1 페이지)
DEL WRITE
DEL WRITE
1 [2] [3] [4] [5] [6]